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판교 엔씨소프트 사내결혼식장 컨벤션홀 후기

by 설이부동산 2022. 12. 21.
반응형

판교 엔씨소프트 사내결혼식장 컨벤션홀 후기

입지중에 대세 NC소프트가 위치한 판교에 다녀왔습니다. 결혼식장을 갈 뿐인데 정말 으리으리하더라구요. 특히 현대백화점부터 시작하는 신축 건물들이ㄷㄷ

판교역에서 도보로 13분 마을버스타고 3정거장을 가면 안랩과 엔씨소프트가 위치합니다. 엔씨소프트 결혼식장은 지하1층

 

 

판교 엔씨소프트 사내결혼식장 컨벤션홀 후기

들어서자마자 큰 벽면에 요즘 밀고있는 게임 영상들이 화려하게 나옵니다.

 

이곳을 지나 결혼식장으로 내려갈 때 공항의 폭발물 검사처럼 전자장비를 통과합니다. 뭔가 보안이 중요한 느낌이었습니다.

엔씨소프트 결혼식장은 단독홀로 천고가 높고 어두운 컨벤션 스타일이었습니다. 평소 회의실이나 강당처럼 사용하다가 결혼식 행사가 있으면 바꾸는 것 같아보였습니다.

 

중간중간에 기둥이 없어서 시야가 트여 좋았구요. 흰색천이 부드럽게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버진로드가 엄청 높지는 않았지만 컨벤션치고 괜찮았습니다. 고급진 진한 보라색이 메인 색이였습니다.

 

판교 엔씨소프트 결혼식장 뷔페

 

특이했던점 2가지는 신부대기실과 피로연장이었습니다.

 

1. 신부대기실은 신랑 신부 혼주분들께서 인사하시는 곳과 멀지 않았습니다. 화초들이 자라는 온실처럼 따로 공간을 해놓았고, 같이 사진찍기에 이뻤습니다. 자연채광이 쨍하게 들어와야 더 선명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느낌이었구요.

 

여기도 개방감이 좋았고, 유리로 되어있기에 수수하며 흰 바탕이였습니다.

 

2. 피로연장은 NC 구내식당에서 먹었고, 음식은 출장뷔페였습니다. 생각보다 가짓수가 다양했으며, 맛은.. 솔직히 그럭저럭했습니다. 무엇보다 구내식당 주변의 꾸며진 모습이 보기좋았습니다. 직원 복지가 이런거 아닌가 싶기도 했구요.

 

무튼 피로연장에서 시원한 생맥주와 즉석 구이 요리 등 다양하게 뷔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판교 엔씨소프트 사내결혼식장 컨벤션홀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