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가평 아난티코드 방문후기 주차 브런치카페 추천메뉴

by 설이부동산 2024. 4. 3.
반응형

가평 아난티코드 방문후기 주차 브런치카페 추천메뉴

중마산자연휴양림과 유명산자연휴양림 근처라서 휴양림 놀러가는 길에 들린 가평 아난티코드 카페 방문후기입니다. 해장국먹고 주변에 카페 찾다보니 아난티코드쪽 '살롱드이터널저니'라는 카페가 있어서 고고!

 

참고로 숙박은 회원권전용이지만 카페방문 혹은 상점 방문은 아무나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가평 아난티코드 방문후기 브런치카페
1.아난티코브? 아난티코드?

위치는 골프장인 아난티코드GC가 아닌 바로 다음 블럭 출입구이다. 네비에 찍어도 P턴하고 복잡하게 나와있는데 그냥 ' 살롱드이터널저니' 찍고 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아난티코브 = 부산 기장 / 아난티코드 = 가평 이고, 브런치카페인 살롱드이터널저니는 양쪽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아난티코드와 아난티코드GC이 들어가는곳이 다르므로 살롱드이티널저니로 올라가야 합니다. 다 올라가면 이런 웅장한 주차장입구가 나옵니다. 밤에는 조명덕분에 더 이쁘더라구요.

 

 

 

가평 아난티코드 방문후기 브런치카페
2.주차 주차비

주차는 기본적으로 들어가면 B2층이고 더 들어가서 B1층에도 댈 수가 있었습니다.

 

주차비는 최초 1시간 초과 5000원이고 그 이후부터는 10분당 500원입니다. 30분 이내 출차시는 무료구요.

 

아난티코드에서 구매하거나 카페에 사용한 금액에 따라 주차요금을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사면 면제까지도 가능하죠. 구매 후 카운터에 차번호 말씀드리고 주차등록 꼭하시길!

 

20,000원이상 1시간 무료

30,000원이상 2시간 무료

50,000원이상 3시간 무료입니다.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로와서 밖으로 나오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산책로 정비를 정말 잘해두었고, 옆 아난티 코드 골프클럽의 전망도 확 트여서 힐링되는 곳입니다.

 

 

가평 아난티코드 방문후기 브런치카페
3.살롱드이터널저니 추천메뉴

살롱드이터널저니는 브런치카페입니다. 가평과 기장 두곳에 모두 있습니다. 아난티 골프 코스 옆에 있는 숙소 및 카페 식당있는곳이므로 숙박하시면서 브런치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들었습니다.

 

숙박은 회원전용이지만 살롱드이터널저니 카페는 누구나 이용가능합니다.

 

좌석은 카운터쪽 뿐만아니라 굿즈샾 안쪽까지도 많습니다. 특히 안쪽으로 들어갈 수록 조용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홀도 따로 있으니 입구쪽에 자리가 없어도 안쪽 조용한 곳까지 들어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살롱드이터널저니 추천메뉴

치즈빵(1만원)과 벽돌빵 세트(1.5만원)입니다.

 

1.여기까지와서 무슨 치즈빵? 이러실 수도 있지만, 쫀득쫀득한 치즈빵맛 한 번 보시면 은근 중독성 강하게 땡깁니다. 대표메뉴여서인지 엄청나게 만들어 놓아도 금방금방 사라집니다.

 

2.벽돌빵 세트는 벽돌빵2개랑 흑임자, 잣크림이 들어간 세트입니다. 벽돌빵은 벽돌모양의 페스추리인데 빵 자체로도 나쁘지 않았고, 흑임자 크림과 잣크림과 함께 먹으니 맛났습니다.

 

솔직히 커피는 엄청 대단하다!라는 건 없고 프렌차이즈와 동일했고, 좀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아무래도 브런치카페이다 보니 음식나오는게 메인이여서인지 음료는 주문이 안밀려있어도 대기가 항상 길더라구요.

 

 

 

가평 아난티코드 방문후기 브런치카페
4.아난티코드 방문후기

아난티코브는 방문하지 않았지만 아난티의 클라스가 보여지는 곳이였습니다.

 

먼저 아난티코드의 거의 모든 문들이 자동문이라 커피 들고있어도 마음 편히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처음엔 누가 자꾸 열어주는줄 알고 감사합니다 연발하면서 다니다가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산책로, 눈썰매장, 수영장, 조명, 나무들 등 모든 디테일들이 잘 정비되어 있어서 고급진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밤에 주차장도 조명받아 너무 이쁘던데 이런 산책로길과 카페앞 조명들도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킥보드를 타는 아이들도 있고, 열심히 뛰어다니는 아이들이 많은걸로봐서 젊은 부부들이 아이들과 함께와서 놀기 좋아보였습니다.

 

 

크.. 여기는 정말 꼭 와봐야될곳이였습니다. 커피 테이크아웃 후 8인이상 넉넉히 앉을 수 있는 이곳에서 골프장을 바라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곳이 3개가 있는데 생각보다 한산하더라구요.

 

저녁엔 가운데 화로에서 가스불이 나와 분위기를 더할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서 올라와 1층으로 나온다음 왼쪽으로 가시면 바로입니다.

 

 

가평 아난티코드 방문후기 브런치카페
5.실내놀이터 Crayon

마지막으로 실내놀이터입니다. 키즈카페 정도는 아니여도 꽤큰 규모에 놀이시설이 다양한 곳입니다.

 

아닌티코드에서 이 실내놀이터 덕분에 아이도 좋고 부모님들도 힐링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위 사진이 있는 전망보는 곳에서 살롱드이터널저니를 가는 길목에 있는 상점 건물입니다. CRAYON de Eternal Journey

 

처음에는 실내놀이터가 있는지 모르고 상점만 둘러보면서 굿즈 등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도중 아이들 동반한 부부가 '여기서 아기들 놀면되겠다!' 라면서 안쪽으로 쭉 들어가더라구요.

 

 

 

이곳 CRAYON de Eternal Journey는 자동차와 아이옷 인형등 귀여운 것들이 정말 많았고, 나무로된 자전거도 대여해주는 곳이였습니다. 참고로 이곳 직원분께 안쪽 실내놀이터 사용여부를 물으니 누구든 사용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들어가보니 동물들이 귀엽게 폴짝폴짝 뛰어다니는 프로젝터와 Brio 그리고 큰 자동차와 시소, 색칠공부할 도구들이 있었습니다.

 

저 BRIO하나만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만족할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조금 아픈 큰 자동차들도 있었고, 영문 해리포터책과 동화책들도 있었습니다. 

 

이상 가평 아난티코드 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