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이이요 군자역 덮밥 맛집 가격 영업시간

by 설이부동산 2023. 6. 10.
반응형

이이요 군자역 덮밥 맛집 가격 영업시간

군자역 6번출구 근처의 초밥 덮밥집으로 유명한 이이요에 다녀왔습니다. 평일날 저녁시간 18시30분쯤 방문했을때 웨이팅도 없고 자리도 몇 남아있어서 생각보단 수월했습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어요.

영업시간

  • 월~토 11:50 ~ 22:00
  • 월~토 라스트오더 ~ 21:00
  • 월~토 휴게시간 14:30 ~ 17:00

휴무일

  • 일요일

 

이이요 덮밥

아래 사진은 이번에 먹은 17,000원 야끼돈부리이며 연어 광어 가리비 새우의 겉만 살짝 구운 덮밥인데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여기에 미니우동이 함께 나오며 우동추가는 2,500원입니다.

 

장점으로는 인스타 음식사진찍기 좋고, 재료를 넘치도록 올려주어 먹음직스러운점 그리고 재료들을 두툼하게 잘라 먹기에도 만족감이 큰 점입니다.

 

단점으로는 밥그릇이 일반 공기밥 그릇이라 전체적으로 많이 작습니다. 작은 밥공기위라서 이런 재료들을 넘칠것처럼 연출할 수 있겠죠. 성인 남자가 미니우동도 나오지만 식사로 먹기에는 양이 적은 편입니다.

 

인스타 사진에서 봤던 우니 참치 가리비 등이 들어간건 스패셜카이센동이라고 38,000원이었습니다.

 

다른 메뉴중 연어마끼가 인기가 많았으며, 주로 덮밥과 초밥 또는 마끼를 시키고 안주삼아 술과 함께 먹는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웬만한 성인남성들은 1차로 밥은 먹고 2차로 오심을 추천드립니다. 혹은 덮밥+초밥이나 연어마끼 정도를 시켜야 양이 될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적당히 왁자지껄했고, 음식들도 모두 깔금했습니다.

 

 

처음 찾아갔을때, 입구쪽 간판이 보이지 않아서 지도로 위치를 보고 찾았습니다. 특징으로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었고, 술 메뉴가 많았습니다. 술 한잔과 회 안주가 좋아보이는 곳이였습니다.

 

회덮밥종류가 많았고, 대체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편이고 메뉴판 사진들을 보니 최근 1~2년 사이에 많이 오른것처럼 보였습니다. 두툼하게 썰어주는 회덮밥 군자 이이요였습니다.

반응형

댓글